|
|
|
1 |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
287 |
| |
| 택배의 경우 주문하신 상품은 전국적으로 결제 완료 후 평균 2일(휴일 및 공휴일 제외) 이내에 배송됩니다.
단, 주문제작 상품은 1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산간 도서지방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되거나,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서울지역의 경우 당일배송서비스(5만원이상무료배송/오전11시까지 접수) 또는 퀵서비스(배송비고객부담/오후6시까지 접수)를 이용하면 주문/결제완료한 당일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지방의 경우 화물을 이용하시면, 결제완료후 다음날 오전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
|
| |
|
|
2 |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배송현황에는 왜 "배송완료"로 되어 있나요?
|
231 |
| |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전산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고객상담전화()로 접수해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 |
|
|
3 |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
98 |
| |
| 배송 담당자(택배,공급업체)의 업무 종료로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단, 몇 가지 예외적인 경우(대량납품)은 휴일 배송이 가능하며, 휴일 배송 가능여부는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4 |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
109 |
| |
|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시는 상품 모두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배송해 드려야 하나, 일부 상품은 택배사 사정으로(택배물량폭주,택배사파업,택배분실사고)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5 |
비회원도 배송확인이 가능한가요?
|
311 |
| |
|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고객님께서는 아래와 같은 경로로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상단 오른쪽 고객만족센터 클릭
▶ 왼쪽메뉴중 비회원 주문,배송조회 클릭
▶ 이때 주문번호와 주문자성함이 필요하며 모르시는 경우는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6 |
희망배송일(지정일)은 어떻게 정하나요?
|
165 |
| |
| 주문 시 [요청사d]란에 메시지만 남겨주시면 원하시는 날짜에 배송해 드리며,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
|
|
| |
|
|
7 |
문자서비스(SMS)로 배송상황을 알 수 있나요?
|
138 |
| |
| 메뉴 상단 우측의 [회원정보수정]에서 [문자메세지]에 [예]로 수신동의하신 고객님이시라면 문자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공급업체를 통해 배송하는 상품 중 일부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
|
|
| |
|
|
8 |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
222 |
| |
| 상품의 배송은 배송 경로와 당일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기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단, 퀵서비스(서울지역)의 경우 대략적인 시간을 지정할 수 있으며, 화물(전국)의 경우 보통 아침시간에 수령 가능합니다.
|
|
|
| |
|
|
9 |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
178 |
| |
| 해외로의 배송도 가능합니다.
단, 주문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교환,반품,AS불가)
|
|
|
| |
|
|
10 |
배송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198 |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우측상단에 위치한 [주문,배송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공급업체에서 배송하는 상품의 경우 실제 상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의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11 |
집이 비어 있어서 물품이 되 돌아간 경우 어떻게 하나요?
|
172 |
| |
|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되는 택배사 영업소를 통해 재배송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이미 반송되어 입고된 경우는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12 |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거죠?
|
132 |
| |
| 상품에 따라 전구샵 물류센터 또는 공급업체를 통해 배송하고 있습니다.
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
|
|
| |
|
|
13 |
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144 |
| |
| 배송지 정보 수정은 [정보입력]화면 클릭 전까지만 가능하며,
결제완료 후 수정요청은 고객상담전화()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
|
|
| |
|
|
14 |
지방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
198 |
| |
|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별로 배송이 불가능하거나 다소 늦어질 수 있으며, 별도의 배송비가 추가되는 경우가 있으니, 상품상세정보 또는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배송비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경우는 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주문,배송조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
|
| |
|
|
15 |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
87 |
| |
| 1곳 이상의 배송지 지정을 원하시는 경우는 따로 주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
| |
|
|
16 |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
149 |
| |
| 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
|
| |
|
|
17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
334 |
| |
| 오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고객상담전화()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
|
|
| |
|
|
18 |
배송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
112 |
| |
| 전구샵에서는 택배, 화물 두종류의 배송방법을 이용하 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서울지역의 경우 당일배송서비스, 퀵서비스를 통해 보다 빠르게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
|
| |
|
|
19 |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
367 |
| |
| 택배의경우 50,000원이상 주문시 무료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화물, 퀵서비스, 해외배송, 대량구매시 별도협의)
50,000원미만의 경우, 택배비 3,000원(당일택배의 경우 4,000원)이 부과됩니다.
다만, 산간 도서지방의 경우는 상품 특성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의 유무는 장바구니, 상품상세설명 또는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20 |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
155 |
| |
|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만, 대량구매의 경우 별도협의 할 수 있습니다.
|
|
|
| |
|
|
21 |
택배비를 미리냈는데, 택배기사가 돈을 또 받아갔어요.
|
187 |
| |
| 고객상담전화()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
| |
|
|
22 |
고객부담 배송비가 뭐예요?
|
115 |
| |
| 일부 상품 중 하한 금액 이하로 결제하는 경우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는 배송비입니다.
(50,000원 이하일 경우)
일반택배비 : 3,000원
당일택배비 : 4,000원
퀵서비스,화물,해외배송,대량구매의 경우에도 고객부담 배송비가 있습니다.(별도협의)
|
|
|
| |
|
|
33 |
주문후 무통장(전용계좌) 입금했는데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231 |
| |
| ■ 전용계좌의 입금 확인은 1시간 단위로 [마이전구샵]에서 [결제완료]상태로 보여드립니다.
입금 시에는[입금액][입금자명]을 정확하게 일치되어야 정상적인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자명]이 다른 분인 경우,주문번호가 각각 다른 금액의 입금을 일괄적으로 입금하는 경우에
1~2시간 이후에도 [입금확인중]으로 확인 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