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57 |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
589 |
| |
| 배송된 상품의 반품을 요청 하시면 수거를 위하여 지정하신 수거지로 방문하고 있습니다.
(단, 유료 반송이나 고객님께서 직접 반송해 주셔야 함이 기재된 경우는 제외)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에는 [마이전구샵] > [반품신청/내역]을 클릭하신 후 원하시는 조건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처리 결과는 고객님의 메일이나 전화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고객님께서 직접 상품을 보내실 경우 해당지역의 택배사로 접수해 주시고, 꼭 [반송 송장번호]를 보관하여 주십시오.
|
|
|
| |
|
|
58 |
모든상품의 교환, 반품이 가능한가요?
|
290 |
| |
| ■ 배송 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전구샵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또는 상품에 불만이 있는 경우에는 배송된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다만, 몰의 상품정보에 교환,반품 (상품상세기술서 및 기타부분)에 고지한 기간 내에서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및 상품상세설명에 '반품비 고객부담'으로 표기되어 있는 제품은 제외 됩니다.
|
|
|
| |
|
|
59 |
오늘 반품접수를 했습니다.언제 상품을 가져 가나요?
|
221 |
| |
| 반품 접수후 5일 이내로 택배 기사가 방문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단, 유료 반송이나 고객님께서 직접 반송해 주셔야 함이 기재된 경우는 제외)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셔서 택배기사편으로 반송하여 주시고,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여 주십시오.
|
|
|
| |
|
|
60 |
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싶어요
|
246 |
| |
| ※ 상품의 반품/교환가능한 경우
상품이나 용역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공급 받은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 상품의 교환반품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30일 이내 반품이 가능하나, 상품 특성상 처리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며, 상품 불량의 경우에는 제외됩니다.
|
|
|
| |
|
|
61 |
반품은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
231 |
| |
| 반품하실 상품의 수거는 방문수거와 고객님께서 직접 반송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 방문수거되는 경우 : 반품 접수후 대부분 배송을 담당했던 택배사의 기사분이 요청하신 주소지로 방문 수거합니다.
이때 유료반송 상품인 경우는 기사분께 택배비를 지불하시거나, 상품과 함께 동봉하시면 됩니다.
- 고객님께서 직접 반송하시는 경우 : 해당지역의 편하신 택배사로 직접 연락하여 방문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때도 유료반송 상품인 경우는 택배기사에게 택배비를 지불해주시고, 무료반송 상품인 경우에는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착불로 반송하시는 경우는 배송된 택배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비의 지불 방법 및 수거 방법은 상품상세설명 화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미리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단, 도서/산간지역은 반품택배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
|
| |
|
|
62 |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
212 |
| |
| 반품사유와 상품에 따라 반품방법과 반품택배비에 차이가 있습니다.
먼저 반품접수를 해주시고 접수 시 안내받은 방법으로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할점]-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업체에서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보내시거나 반품송장번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이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63 |
반품 택배비를 결제금액에서 차감할 수는 없나요?
|
254 |
| |
| 기본적으로 반품택배비는 카드 또는 현금으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일부는 자동차감 처리될 수 있습니다.
|
|
|
| |
|
|
64 |
반품상품 수거 후 반품송장 번호를 분실했어요!
|
213 |
| |
| 반품시 받은 운송장은 혹시라도 발생될 수 있는 분실을 대비하여 보관해 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정상적인 수거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는 당사 또는 공급업체에서 별도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
|
|
| |
|
|
65 |
반송장번호가 뭐예요?
|
321 |
| |
| 반송장번호는 상품 수거 시 택배기사가 드리는 용지에 기재되어 있는 일련번호입니다.
반품 송장번호는 수거된 상품의 위치 파악과 도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반품접수 후 환불 완료 전까지는 반송장번호를 잘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66 |
반품을 잘못했을 경우,어떻게 하나요?
|
98 |
| |
| ■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하실때 반품을 해당업체으로 하지 않고 다른 주소지로 잘못 하신 경우에는
반드시 택배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반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하시어,
고객만족센타() 문의나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
|
| |
|
|
67 |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반품이 되지 않나요?
|
263 |
| |
| 구입하신 상품의 하자 또는 불만족 시에는 30일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전구샵의 상품정보 (상품상세기술서 및 기타부분)에 반품/교환 기간이 별도 고지된 경우는 고지 일자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상품 불량인 경우 제외)
◈ 전구 - 한번이라도 불을 켜본 경우(전구테스트포함),포장을 뜯거나, 포장박스가 없는경우
※ 상품에 따라서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고객님께서 반품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그 외에도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품상세설명에서 기재하고 있습니다.
|
|
|
| |
|
|
68 |
구입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
148 |
| |
| 제조사 A/S센터로 문의하시거나, 당사 고객센터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전구샵에서 직접 접수하실 경우는 [주문,배송조회]에서 구매이력을 확인하신 후 접수하시면 됩니다.
단, 구매이력은 [주문,배송조회]에서 최대 3년까지만 확인 가능하며, 3년 이전 구매이력은
고객상담전화()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